노브랜드 버거 추천 메뉴 가격
오늘은 오랜만에 노브랜드 버거로 저녁 한 끼 해결했습니다. 배민앱을 살펴보다가 15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쿠폰이 있는 것을 발견하고 곧바로 구입해서 먹었는데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있더군요. 원래부터 좋아하던 추천 메뉴 하나와 처음 보는 신상 하나씩으로 주문했는데, 역시 신상 보다는 기존에 있던 메뉴가 제 입에는 더 나았습니다. 어쨌거나 노브랜드 버거가 처음이신 분들은 참고하시만한 정보이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배민앱으로 포장 주문을 하고, 가게에서 받아 나온 종이가방입니다.
그 안에 든 것… 햄버거 두 개, 감자 튀김 하나 그리고 콜라 하나… 참고로 콜라는 리뷰 이벤트로 받은 것… 다른 점포도 이렇게 콜라를 리뷰 이벤트로 주는 지는 모르겠으니, 그냥 참고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참고로 리뷰 이벤트로 콜라와 사이다를 준다고 하는데, 두가지 모두 일반과 제로로 나누어서 주었습니다. 전 제로 콜라로 선택…
감자 튀김은 할인 쿠폰 사용이 가능한 가격인 15000원을 맞추기 위해 사이드로 주문한 것으로, 2400원짜리 L사이즈 감자튀김입니다. 굵직하게 썰어서 튀겨낸 것인지라 맛있네요. 두께에 비해 부드럽고…
먼저 노브랜드 버거, 미트마니아 버거…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노브랜드 버거로 이름 그대로 미트 마니아라면 좋아할만한 스타일입니다.
사진처럼 두툼한 패티가 두 장이나 채워져 있으니까요.
토마토와 양상추 그리고 소스까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이런 종류의 햄버거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다들 좋아하실거라 생각합니다. 특히나 버거킹 스타일의 햄버거 좋아하신다면, 여기 노브랜드 버거가 비슷해서 만족하실겁니다.
한 입 베어물면, 대충 이런 비주얼… 맛있게 보이지 않나요…?
다음은 처음 보는 메뉴인데다 가장 비싼 메뉴여서 호기심에 주문한 상품… 페퍼로니피자 치킨 버거… 이건 고급지게 박스에 담겨서 나왔고, 특이하게도 일회용 포크와 나이프까지 따로 제공되었습니다. 그래서 아마 가격도 더 높은 듯…
박스를 오픈하면 다음과 같은 비주얼입니다. 페퍼로니 피자 치킨 버거라는 명칭이 그대로 설명되는 모습…
생긴게 워낙에 특이해서 주문하지 않을 수 없었네요. 패티는 역시 이름 그대로 치킨으로 만든 패티입니다. 치킨버거 패티…
맛은 위에 소개해드린 미트마니아 버거보다는 별로… 비주얼에 비해선 묵직한 맛이 없더라는… 이는 지극히 개인적인 식성과 취향이니 참고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렇게 오랜만에 쿠폰 할인 덕분으로 노브랜드 버거로 맛있는 저녁 한 끼 해결했습니다. 이렇게 배민앱이나 요기요앱에서 쿠폰을 제공할 때 먹는 패스트 푸드가 개인적으로는 더 맛있는 것 같네요. 참고로 미트마니아 버거는 6100원, 페퍼로니피자 치킨 버거는 6700원입니다. 요즘은 햄버거 가격이 짜장면 가격을 넘어서는 분위기… 거기에 감자튀김 L사이즈 2400원 추가하여 15200원인데, 3000원 할인 받아서 12200원에 구입했습니다. 콜라까지 서비스로 받았으니, 나름 경제적인 구입… 배민앱이나 요기요 앱 등으로 패스트푸드 주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