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 백년가게 속리산 맛집 배영숙 산야초밥상 돌솥비빔밥
오늘은 보은 백년가게 한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속리산 법주사 가는 길에 위치한 배영숙 산야초밥상… 제목에서 언급한 데로, 백년가게에 선정된 식당으로, 법주사 또는 문장대 등산 후에 식사할만한 장소로 나쁘지 않은 곳입니다. 큰 기대만 하지 않는다면, 맛있고 깔끔한 식사 한 끼 가능한 곳으로, 보은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보은 백년가게
속리산 맛집 배영숙 산야초밥상에 도착했습니다. 말씀드린 대로, 법주사 들어가는 대로변에 자리하고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눈에 잘 띄는 위치…
중소벤처기업부 선정 보은 백년가게…
가게 내부는 아래와 같습니다. 안쪽으로 방도 있었는데, 모두 공히 입식테이블이 놓여있네요. 전체적으로 아주 깔끔한 느낌…
메뉴 및 가격표입니다.
상당히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저희는 1인분 11000원짜리 속리산 산채 돌솥비빔밥으로 주문했습니다.
따뜻한 대추차(대추 우린 물)가 나와서 좋았습니다.
잠시 기다리면 주문한 음식이 서빙됩니다. 가게 내부만큼 차림도 깔끔했습니다.
산채 돌솥비빔밥, 가격은 11000원…
재료들이 깔끔하고 이쁘게 담겨있어서 식욕을 돋굽니다.
국은 콩나물국이 나왔는데,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 맛깔나는 곳…
반찬으로는 아래 사진과 같이 총 6가지가 나왔는데, 역시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기호에 따라 그냥 비벼서 먹어도 좋고, 고추장을 추가해서 먹어도 좋습니다. 두 가지 모두 먹어봤는데, 모두 맛있더라는…
나온 그대로 비빈 것… 깔끔하고 담백한 맛…
고추장을 섞은 것… 입맛을 돋구는 맛…
추운 날, 문장대까지 다녀온 직후여서 그런지, 순식간에 삭 비웠습니다. 보은 백년가게, 배영숙 산야초밥상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소개한 그대로 맛있고 깔끔한 식당이었습니다. 누구라도 큰 기대만 하지 않는다면, 맛있는 식사 한 끼 가능한 곳… 다만, 메뉴의 설명으론 속리산 산채 돌솥비빔밥인데, 산채는 거의 보이지 않아서 그 부분은 아쉽네요. 어쨌거나, 맛있고 깔끔한 식당이라는 점은 확실하니, 보은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래는 근처에 있는 다른 속리산 맛집…
>보은 속리산 맛집 50년 된 노포 30여가지 반찬 한정식 보은 경희식당<
역시,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