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스탬프 투어 부산 등대 스탬프투어 인증지
오늘은 부산 스탬프 투어 가능한 등대 스탬프투어 인증지 다섯 곳 다녀온 후기 간략하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등산도 즐기고 부산의 오래된 맛집도 즐길 계획으로 2박 3일간 부산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그 기간 중에 부산에 있는 부산 등대 스탬프투어 인증지 다섯 곳도 돌아봤습니다. 덕분에 등대 스탬프투어 한 시즌은 모두 완성시킬수가 있었기에, 기념품 신청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 신청한 등대스탬프 투어 기념품이 도착하면 그 후기까지도 나중에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부산 여행길에 돌아본 부산 스탬프 투어 등대 스탬프투어 인증지를 갔던 이유… 예전부터 하나씩 인증하고 있는 재미난 여행이벤트로, 여러분들도 기회가 되면 꼭 도전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말씀드린 대로, 이번 부산여행길에 인증한 등대로 인해서 시즌3의 등대 스탬프투어는 완성했기에, 그 후기도 나중에 소개토록 하겠습니다. 일단, 아래의 등대 스탬프투어에 관한 글부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칠암항남방파제등대
이번 부산 여행길에 처음으로 들린 등대 스탬프 인증지… 시골 바닷가 마을 항구에 도착했습니다. 등대로 가는 길 입구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편했습니다.
등대가 있는 곳으로 향합니다.
독특하게 생긴 등대입니다. 등대 본체는 야구 방망이, 그리고 양쪽으로 야구공과 글러브 모양의 조형물이 서 있습니다.
등대에 도착했습니다.
일단, 스탬프 도장부터 찍구요.
이렇게 부산 스탬프 투어 등대 스탬프투어 도장 하나 더 획득했습니다.
2. 서암항남방파제 등대
어두워진 후, 서암항남방파제 등대 앞에 도착했습니다. 커다란 호텔이 있는 항구였는데, 등대 앞엔 주차할만한 공간이 없더군요.
여긴 특이하게도 등대 스탬프 도장이 등대에 있는 게 아니라, 호텔 옆 편의점 안쪽에 있었습니다.
등대 스탬프가 ATM 기계 위쪽에 있다고 친절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일단, 등대 스탬프 도장부터 찍고…
등대 쪽으로 향합니다.
등대가 작고 귀엽습니다. 젓병 모양의 등대…
3. 국립수산과학관
이튿날 방문한 곳은 부산 국립수산과학관입니다.
부산 스탬프 투어 등대 스탬프투어 때문에 방문한 곳이지만, 은근히 볼거리가 많았습니다.
특히나 수족관은 아주 볼만했는데요, 어린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꼭 가볼만한 곳이겠습니다. 등대 스탬프도 중요하지만, 수족관 구경은 꼭 놓치지 마시길 바라겠습니다.
국립수산과학관 등대 스탬프… 위치는 입구에 근무하는 분께 물어보면 친절하게 가르쳐 주실겁니다.
그렇게 국립수산과학관에서도 등대 스탬프투어 도장 하나 더 획득했습니다.
4. 부산 제뢰등대
다음으로 방문한 곳은 제뢰등대… 감만 시민부두 안쪽에 있습니다.
여기도 특이하게 부두 안쪽에 있는 편의점에 스탬프가 비치되어 있더군요. 스탬프도 스탬프지만, 편의점 위치가 독특했습니다. 유동인구가 거의 없는 지역인지라…
편의점 안쪽에서 등대 스탬프 도장 찍어봅니다.
부산 제뢰등대 구경도 잠시 해보구요. 사진엔 없는데, 낚시하는 분들이 제법 많더군요.
5. 부산 영도등대
마지막으로 방문한 곳은 부산 영도등대입니다. 부산 영도등대는 부산 태종대 안쪽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태종대 입구에서 영도등대까지 걸어 들어가는 길이 제법 멉니다. 대략 2킬로미터 가까운 거리… 참고로, 태종대 주차장의 주차요금은 1시간에 천 원, 이후 10분에 200원씩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확실치는 않지만… 어쨌건, 전 1400원 지불했습니다.
영도등대에 도착… 몇 번 와봤던 곳이지만, 언제나 풍광이 좋네요.
영도등대, 스탬프…
이렇게 부산 여행길에 등대 스탬프투어 인증지 다섯 곳 인증했습니다.
말씀드린 대로, 이번 여행길을 끝으로 등대 스탬프투어 시즌 하나는 완성시켰습니다. 어저께 기념품도 신청했는데요, 과연 어떤것이 올까 궁금하네요. 기념품을 받게되면 그것도 따로 소개해드릴테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음은 오늘 소개해드린 등대 스탬프투어만큼 해볼만한 스탬프투어…
국립공원 스탬프 투어 여권 신청 섬바다여권 및 기념품 수령 후기
역시,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