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해변 숙박 추천 정자항 호텔 베니스
오늘은 정자항과 가까운 정자해변 숙박 시설 한 곳 추천해볼까 합니다. 울산시 북구 산하동에 위치한 호텔 베니스… 상호는 호텔이지만 모텔이라고 보면 되겠구요, 정자항과 아주 가까워서 정자항 쪽 숙소 찾으시는 분들도 이용 가능한 모텔입니다. 정자해변은 직선거리로 100미터쯤 되니, 정자해변으로 여행오신 분이라면 더욱 추천할만한 곳…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이래저래 장점이 많은 정자해변 숙소입니다.
정자해변 호텔 베니스에 도착했습니다. 사진과 같은 외관이구요, 숙박 요금은 비수기 평일 기준으로 숙박 예약 사이트의 쿠폰을 사용해서 대략 4만 원 정도로 하룻밤 묵을 수 있었습니다. 이는 숙박 예약 사이트나 시기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참고정도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희들이 하룻밤 묵은 객실… 일단, 방이 넓은 편입니다. 건물 외벽에 부띠끄 호텔이라고 붙여져 있었는데, 전체적인 분위기도 나름 괜찮네요.
나름 고급져보이는 소파와 테이블… 말씀드린 대로, 고급 호텔급은 아니더라도 대충 만든 모텔 느낌도 아닙니다. 나름 신경을 쓴 모습…
침대 퀄리티도 나쁘지 않고, 일단 넓습니다. 말씀드린 대로, 꽤나 신경은 쓴 모텔입니다.
티브이 위치도 정상적이네요. 침대에 누우면 바로 보이는 위치…
저흰 사용하진 않았지만, 컴퓨터가 두 대나 있었습니다. 이건 여담입니다만, 예전 같으면 여행길에 카드놀이라도 했을텐데, 나이를 들 수록 그런 게임은 하지 않게 됩니다. 대신, 그냥 쉬고 또 욕조가 있는 숙소면 반신욕을 즐기는 정도…
다행히 이곳 호텔 베니스는 욕조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반신욕까지 즐길 수 있었는데요, 대신 욕조가 오픈된 구조여서 그 점은 별로였습니다. 부부끼리 하룻밤 묵은 숙소여서 오픈된 공간은 별 문제가 되진 않았지만, 오픈된 공간이어서 물이 금방 식고 또 반신욕을 즐길 때 느낄 수 있는 수증기의 나른함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반신욕을 즐길 수 있다는 데서 만족…
방 안에 욕조가 있어서 그런지 제습기도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반신욕 즐기실 분들은 제습기 사용하고 즐기시길…
욕조 바로 옆이 욕실입니다.
세면대와 변기가 따로 분리되어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샤워기도 따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냉장고에는 캔 음료 두 개, 생수 두 병… 마스크팩이 있어서 전 팩도 했습니다. 민감한 피부의 아내는 혹시 모르니 패스…
바깥 풍경입니다. 사진처럼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창문을 열어놔도 되는 곳… 보이는 곳 반대쪽은 해변인데요, 말씀드린 대로 100미터가 되지 않는 위치여서 걸어서 금방입니다.
이렇게 정자해변 숙박 시설 호텔 베니스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나름 합리적인 숙박요금인데다, 정자해변과 아주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정자해변 또는 정자항 쪽에 숙소 찾으시는 분이라면 나름 만족스런 하룻밤이 되실겁니다. 참고하시구요…
다음은 울산 북구청에서 추천하는 숙박시설 목록입니다.
역시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