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 드라이브 코스 추천 창포말 등대 스탬프투어
오늘은 이번에 다녀온 경북 영덕 드라이브 코스 한 곳 추천해볼까 합니다. 영덕 창포말 등대 가는 길… 영덕 창포말 등대는 영덕 해맞이 공원에 자리한 독특한 모양의 등대로, 가는 길이 이뻐서 등라이브 코스로도 좋고, 더불어 등대에서 내려다 보이는 풍경까지 좋아 영덕 여행길 가볼만한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무엇보다도 등대 스탬프투어 인증지 중 하나여서, 등대 스탬프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분이라면 꼭 가봐야할 곳이겠습니다.
먼저, 이곳 창포말 등대가 포함된 등대 스탬프투어에 대한 정보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예전에 소개해드렸고, 현재 계속 진행중인 등대 관련 여행이벤트로, 여행길 하나하나씩 방문해가면서 채워가는 재미가 있는 것인지라, 바닷가 여행 좋아하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겁니다. 아래가 등대 스탬프투어에 관한 글…
그럼, 이제부턴 영덕 창포말 등대에 다녀온 후기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도착해서보니, 자차 이용객이 아니면 가기 쉬운 위치는 아니었습니다. 진짜 드라이브 코스…
영덕 창포말 등대는 생김새부터 독특했습니다. 지금까지 본 등대 중 가장 이색적인 모양이었는데요, 그래서 더 인상적이네요.
등대 앞쪽으로 제법 넓은 주차장이 자리하고 있었는데, 거기에 꽤나 많은 차량이 주차되어 있었고, 또 그 차량의 주인들로 보이는 많은 여행객들이 주변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곳이어서 그런지 작은 매점도 자리하고 있었는데요, 간단한 간식 등도 판매하는 곳이었습니다.
등대 쪽으로 가봅니다. 등대 스탬프가 바로 보이네요.
일단, 등대여권을 꺼내서 등대 스탬프부터 찍고…
이렇게 이곳에서 등대 스탬프 하나 더 채웠습니다.
등대에서 보이는 풍경이 아주 훌륭합니다. 높은 위치여서 조망까지 좋았는데, 꼭 등대 스탬프 때문이 아니더라도 영덕 여행길 방문해볼만한 가치는 충분한 장소입니다. 특히나, 드라이브 코스로는 적격인데요, 해안가 드라이브 코스 중 잠시 쉬어갈만한 위치임엔 틀림없습니다.
등대에서 바라 본 매점 쪽… 커피 한 잔 마시면서 바닷바람 쐬기 좋은 곳…
아랫쪽에 다른 전망대도 보입니다.
거기까지 내려갈 수 있는 데크도 보이구요.
그렇게 멋지면서도 독특한 등대 하나 즐기고, 다음 여행지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저는 솔직히 등대 스탬프때문에 방문한 곳이지만, 꼭 등대 스탬프투어가 아니더라도 방문해볼만한 가치가 충분한 곳이었습니다. 영덕에는 가볼만한 여행지들이 많은데, 이곳 또한 괜찮은 곳이니 영덕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음은 등대 스탬프투어만큼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여행이벤트입니다.
국립공원 스탬프 투어 여권 신청 섬바다여권 및 기념품 수령 후기
역시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