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 숨은 명소 가볼만한곳 추천 죽변 등대
오늘은 이번 영덕 여행길에 잠시 돌아봤던 영덕 숨은 명소 한 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영덕 죽변등대… 이름 그대로 영덕 죽변항에 위치한 이쁜 등대로, 등대 자체로도 나름의 볼거리인데다, 더불어 주변에 해안스카이레일이나 폭풍속으로 드라마촬영장과 같은 다른 유명 여행코스까지 자리하고 있어서, 영덕 죽변쪽을 여행지로 생각하는 분이라면 한 번쯤은 가볼만한 좋은 여행지입니다. 특히나, 제가 예전에 소개해드렸던 등대 스탬프투어의 인증지이기도 해서, 등대 스탬프투어를 하고 있는 분이라면 꼭 가봐야할 곳이겠습니다.
먼저, 예전에 소개해드렸던 등대 스탬프투어에 관한 정보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등대를 테마로 한 재미난 여행 이벤트인데, 여행 자주 다니는 분들 특히나 섬이나 해안가 여행을 즐기는 분이라면 참고하실만한 정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이곳 죽변등대 역시나 등대 스탬프투어의 한 인증지입니다. 참고하시길…
영덕 숨은 명소, 영덕 죽변 등대에 도착했습니다. 등대가 서 있을만한 위치치고는 접근성이 상당히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바로 맞은편으로 제법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합니다.
등대 쪽으로 향합니다.
출입문 바로 앞에 사진과 같이 등대 스탬프가 있습니다. 문이 닫혀있어도 등대 스탬프 도장은 찍을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라 생각되네요.
이렇게 또 하나의 등대 스탬프투어 도장을 이곳에서 받았습니다.
어찌보면 별 게 아닐 수도 있는데, 이렇게 하나씩 채워나가는 스탬프북을 볼 때 마다 나름 뿌듯합니다.
작은 공간이긴 합니다만, 안쪽으로 멋진 조형물도 보이고…
잠시 쉬어갈만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꼭 등대 스탬프투어 때문이 아니더라도 영덕 여행길에 잠시 돌아볼만한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이곳 죽변 등대는…
이렇게 또 등대 스탬프투어 도장을 이곳 영덕 죽변항에서 하나 더 채웠습니다. 올 겨울 쯤에는 총 4시즌 중에서 하나 정도는 완성을 시킬 수 있을 것 같은데, 기대가 됩니다. 완주증이나 기념품으로 어떤 것을 받을 수 있을지가…
다음은 등대 스탬프투어만큼 여행길 도전해볼만한 재미난 이벤트로 여행 좋아하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바다나 섬 여행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도전해볼만한 이벤트… 참고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