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거제 숙박 후기 거제 호텔mvg
오늘은 이번에 다녀온 거제 여행길에 하룻밤 묵었던 거제 숙박 후기 하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거제시 일운면에 위치한 mvg호텔… 상호는 호텔이지만 모텔이라고 보면 되겠고, 더불어 가격은 아주 저렴한데 비해 시설도 괜찮고 깨끗한 편이어서 추천해볼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거제도 여행길에 두어번 방문한 거제 숙박 시설인데, 큰 기대만 하지 않으신다면 여행길 하룻밤 숙소로 나쁘지 않을겁니다. 특히나, 저렴한 가격을 감안한다면 아주아주 착한 거제 숙소입니다.
거제 호텔 mvg에 도착했습니다. 말씀드린 대로, 예전 여행길에도 하룻밤 묵었던 곳이어서 눈에 익습니다. 안 본 사이에 근처에 다른 숙박시설도 생겼던데, 그래서 이 mvg호텔에서의 조망은 오히려 나빠졌습니다. 주변에 다른 건물들이 없었을 때가 훨씬 더 고즈넉하고 운치있는 풍경이었으니까요.
저희가 묵었던 객실입니다. 숙박요금이 가장 저렴한 산 쪽 조망으로 택했는데, 한 쪽 벽면이 거의 전체 유리로 되어 있습니다.
방 크기도 그다지 좁지 않은 것이, 가격대비 럭셔리해보입니다. 왜냐햐면, 비수기 평일 기준으로 3만원이 안 되는 가격으로 예약을 했으니까요. 각 숙박 예약 사이트에 있는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아마 다들 3만 원이 안 되는 가격에 비수기 평일 숙박 예약이 가능하실겁니다.
침대 상태도 나쁘지 않고…
침대 바로 옆쪽으로 탁자와 3인용 소파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세면대가 방 안쪽에 있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
세면대 반대 쪽에는 작은 탁자가 하나 놓여있구요.
다음은 욕실…
욕실도 평범한 편입니다. 기본적인 형태의 화장실…
샤워부스… 럭셔리하다고는 못하겠지만, 그렇다고 너무 허접해보이지도 않은 숙소입니다. 거기에 가격을 감안하면 아주 착한 숙박요금의 숙소…
냉장고에는 생수 네 병…
마지막으로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
예전에 방문했을 때는 건물이 없이 완벽한 산 조망이었는데, 지금은 사진처럼 다른 숙박업소가 바로 옆에 생기는 바람에 조망을 가려버렸습니다. 한 쪽 방향으로 큰 창을 낼만큼 자신있는(?) 전망이었는데, 이곳 사장님 입장에선 굉장히 안타까운 일일 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큰 기대만 하지 않으신다면 누구나 여행길 편한 하룻밤은 되실수 있을겁니다. 말씀드린 대로, 멋진 산 조망을 감상할 수 없다는 것이 아쉬움 중 하나인데, 반대쪽 바다 조망을 선택하신다면 아마 여전히 멋진 조망을 감상하실 수도 있을거라 추측해봅니다. 그쪽 방향은 예전에 없던 건물이 보이진 않았던 것 같으니(확실한 건 아닙니다만…)… 어쨌건, 거제 여행길에 비수기 평일이긴해도 하룻밤 3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묵을 수 있는 숙소 찾으신다면 이곳 추천해봅니다.
다음은 거제시청에서 추천하는 숙소들…
역시, 거제 여행길 숙박 예약하실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