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 점심 특선 추천 육향풍미 715 고기가득 찌개

오늘은 경남 산청에서 점심 특선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산청 점심 식당 한 곳 소개해볼까 합니다. 산청군 생초면 어서리에 위치한 육향풍미 715… 구워먹는 흑돼지를 파는 정육식당으로, 점심때만 판매하는 점심 특선이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방문해본 곳입니다. 1인분 9천 원이면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있는 돼지고기 찌개를 먹을 수 있는 곳이어서, 점심 시간에 근처를 지나는 분이라면 이곳에서의 식사 한 끼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봅니다. 참고하시길…
산청 점심 특선 추천 고기가득 찌개
산청 육향풍미 715에 도착했습니다. 차도변이어서 찾기 어려운 위치는 아닙니다.

대신, 가게에 딸린 주차장은 없었는데요, 주변으로 주차할만한 공간은 많아서 주차하기 불편하지도 않았습니다. 가게 뒤쪽으로 큰 도로가 있는데, 그 도로변으로 무료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거기에 주차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말씀드린 대로, 100g에 8000원 짜리 구워먹는 흑돼지가 주 메뉴인 식당이지만, 점심시간에만 판매를 하는 1인분 9천 원짜리 점심특선 고기가득 찌개도 점심시간에는 좋은 선택이라고 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에서 밤 9시까지… 일요일은 휴무네요.

가게 내부입니다. 그다지 넓은 편은 아니었고, 안쪽으로도 공간이 있었으나, 어떻게 생긴 구조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여하튼, 평범한 동네 고깃집 분위기… 참고로 저희는 점심특선으로 2인분 주문했습니다.

잠시 기다리면 주문한 음식이 서빙됩니다. 고기가득 찌개 2인분…

반찬은 아래 사진과 같이 대략 7가지가 나왔고, 고기와 어울리는 차림이었습니다. 사실, 찌개보다는 구워먹는 고기와 어울리는 차림인데, 어쨌건 반찬으로 나쁘지 않은 구성이라고 봅니다.

어차피 반찬은 거의 불필요한 것이, 이 커다란 전골냄비에 담긴 찌개만으로도 누구나 밥 한 그릇은 비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짜글이라고 봐도 무방하고, 돼지김치찌개라고 봐도 무방하겠습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사리를 넣어 푹 끓여봅니다. 이런 종류의 고기 찌개는 끓이면 끓일수록 맛이 더 나아집니다.

먹을 준비가 끝나가네요.

일단, 라면 사리부터 먹었습니다. 이런 종류의 고기 김치찌개류는 라면사리는 필수라고 봅니다. 그냥 끓여먹는 라면보다 훨씬 맛있으니…

끓이면 끓일수록 더 맛있는 국물이 됩니다.

고기가 아주 푸짐하게 들어있는, 이름 그대로 고기가득 찌개여서 좋았습니다. 큰 기대만 하지 않는다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돼지찌개…

그렇게 둘이서 맛있는 점심 한 끼 이곳에서 해결했습니다.

산청 점심 특선 추천 육향풍미 715,
말씀드린 대로, 누구라도 큰 기대만 하지 않으면 맛있는 점심 한 끼 가능한 곳입니다. 점심시간 때 근처 지나가는 분이라면 이곳에서의 점심 한 끼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봅니다. 참고하시길…
아래는 전국 순대국밥 맛집 목록…
>전국 순대국밥 맛집 지도 베스트 40 순대국 맛지도<
역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