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 빵집 맛집 추천 산청 순한쌀빵

오늘은 산청 빵집 맛집 추천 한 곳 해볼까 합니다. 산청군 산청읍 옥산리에 위치한 순한쌀빵… 다양한 종류의 빵을 취급하는 빵집은 아닙니다만, 취급하는 빵은 모두 괜찮은 평가를 받는 동네 빵집으로, 산청을 여행지로 생각하는 분 중에서 빵 좋아하는 분이라면 여행길 한 번쯤은 가볼만한 곳입니다. 산청 읍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좋다는 장점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산청 빵집 맛집 추천 순한쌀빵
산청 순한쌀빵에 도착했습니다. 말씀드린 대로, 산청읍내에 위치하고 있었고, 차량 통행이 많은 대로에서 살짝 안쪽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사진에는 안 보이는데, 가게 건너편에 작은 주차장이 있어서 차는 그곳에 주차하면 됩니다. 다만, 주차공간이 넓은 편은 아니어서 주차를 못 할수도 있으니, 이 부분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저녁 8시까지… 매주 일요일은 휴무…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빵을 진열하는 공간과 먹는 공간보다, 빵을 만들고 판매하는 공간이 더 큰 느낌…

창가로는 아래 사진처럼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빵을 진열한 공간… 말씀드린 대로, 진열된 빵의 종류와 숫자는 적은 편인데, 대신 그만큼 회전이 빠른 느낌입니다. 소량을 자주 생산하는 느낌이랄까…

소금빵 종류가 몇 종 있었고…

휘낭시에 종류도 몇 종 보이고…

기타 빵 몇 가지…

치아바타를 이용한 잠봉뵈르…

추억의 상투과자…

그리고 단팥빵… 아마 식빵도 취급하는 모양인데, 저희들이 방문했을 때는 없었습니다. 저희 뒤에 있던 아주머니들이 식빵이 없다고 아쉬워하는 것을 봐서는, 식빵맛도 좋은 모양입니다.

어쨌건, 마음에 드는 것으로 몇 가지 구입을 해서 가게를 나왔습니다.

빵 맛은 좋았습니다. 너무 달지도 않았고, 달아도 부담스럽거나 거북하지 않은 단 맛…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가 있는 빵집이라고 봅니다. 빵 좋아하는 분이라면, 산청 여행길 가볼만한 빵집으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