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모텔 추천 모텔러브 김천 무인텔 러브
오늘은 가성비 좋은 김천 모텔 추천 한 곳 해볼까 합니다. 김천시 남면 부상리에 위치한 러브모텔… 제목에도 소개를 했듯이, 숙박 예약 사이트를 통하면 2만 원대의 숙박요금으로 하룻밤을(평일 기준) 묵을 수 있는 곳으로, 김천 쪽으로 출장이나 여행 가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실만한 정보이겠습니다. 럭셔리한 숙소는 아니어서 강추는 못하겠지만, 가성비를 중요하게 따지는 분이라면 나름 만족할만한 숙박시설입니다. 참고하시길…
김천 모텔 추천
김천 무인텔 러브에 도착했습니다. 과연 이런 곳에 숙박시설이 있을까 싶을만큼 한적한 외곽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더욱 특이한 것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변으로 비슷한 느낌의 모텔들이 꽤나 여러곳 자리하고 있더라는…
저희가 묵은 객실입니다. 일반적인 무인텔…
방 크기는 넓지도 좁지도 않습니다. 다만, 2만 원 대의 숙박요금이라면 만족할만한 수준이라고 봅니다. 아마도, 너무 외곽에 자리하고 있어서, 그런데다 주변으로 비슷한 수준의 모텔이나 무인텔이 몇 곳 있어서,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하는 곳인 것 같습니다.
침대 상태 나쁘지 않고, 침구류도 깨끗한 편입니다.
사진과 같이 2인용 탁자와 의자도 비치되어 있구요.
귀여운 간식거리도 있습니다.
기타 비품들 빠짐없이 준비되어 있고…
냉장고에는 사진과 같이 작은 캔 음료 두 개와 생수 두 병이 들어있었습니다.
침대에서 본 출입문 쪽…
욕실은 평범합니다.
창 밖 풍경도 사진에 담아봤는데, 놀라우실 겁니다. 산과 숲이 바로 앞에 있더라는… 밤 늦게 창밖쪽으로 뭔지 모를 짐승 소리도 들리던데, 그래도 안전한 곳인지라 크게 겁나지는 않았습니다. 오히려 조용하고 공기가 좋아 더 좋더라는…
물이 알카리 유황수라고 하네요. 다만, 치명적인 단점이 있었는데, 수압이 너무 약합니다. 저희가 묵은 방만 그럴수도 있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물이 아무리 좋아도 목욕하기 힘들만큼 수압이 약해서 그건 큰 단점이었습니다.
이렇게 김천 여행길에 하룻밤 묵었던 김천 러브 무인텔에 관한 짧은 후기 소개해드렸습니다. 말씀드린 대로, 평일 하루 2만 원대의 숙박요금의 아주 저렴한 모텔인지라 가성비로만 따지면 추천하지 않을 수 없는 곳입니다. 반면에 설명해드린 부분에서 단점도 있는 곳이어서, 잘 감안해서 선택한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겠습니다.
아래는 김천에 있는 맛집 한 곳… 냉면집인데, 냉면맛이 제법 괜찮습니다. 어저께 소개해드린 김천 중국만두만큼 괜찮은 곳…
>김천 냉면 맛집 혁신도시 숨은 맛집 김천 하루면옥 평양냉면<
역시, 김천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