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드로이친 파는곳 콘드로이친 가격 구매후기
오늘은 이번에 구입한 콘드로이친 파는곳, 구매 후기 간략하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런 종류의 건강기능식품을 상당히 좋아하는 아내가 이번에는 콘드로이친에 꽂히는 바람에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덕분에 매일 먹는 영양제 갯수가 또 늘었습니다. 아니면, 다른 건강기능식품 하나를 줄이고 이걸로 구입했을 수도 있는데, 어쨌건 건강을 너무 챙기는 아내 때문에 좋기도 하고, 또 늘어나는 생활비 때문에 부담스럽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이번에 제 아내가 구입한 콘드로이친 가격은 1개월에 만육천 원 정도로, 저렴하게 구입한 것인지 비싸게 구입한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아마, 이런 건강보조식품을 자주 구입하는 아내가 구입한 것인지라, 모르긴 몰라도 나름 싸게 구입한 것일거라고 추측해봅니다. 여하튼, 콘드로이친 파는곳 및 가격 궁금한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한 콘드로이친이 집에 도착했습니다. 영양제를 얼마나 많이 구입했길래 이렇게 큰 박스에 보내나 싶었지만, 다행히도(?) 박스 전체가 모두 영양제는 아니더군요.
큰 박스 안에는 이렇게 작은 박스 네 개가 들어있습니다. 참고로 작은 박스 하나는 60정짜리이고, 1일 2정씩 한달 분량입니다. 그러니까, 총 4개월 분량… 부부 둘이서는 2개월 분량…
이번에 구입한 콘드로이친 파는곳 상세 내역입니다. 말씀드린 대로, 총 4개월치 구입을 했고, 할인쿠폰을 사용해서 6만 4천 원 정도에 구입했으니, 성인 1인이 한달 먹을 수 있는 콘드로이친 가격은 대략 16000원 쯤 됩니다.
작은 박스를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총 6정이고, 1일 1회 1회 2정씩 먹는 것이니, 작은 박스 하나가 성인 1인 한달 용량입니다.
작은 박스 안에는 10개 들어있는 팩이 총 6개 들어있습니다.
알약 비주얼은 평범합니다. 대신, 알약 크기는 조금 큰 느낌…
흰색 알약입니다. 프롬바이오 콘드로이친 1200…
받자마자 1일 분량 두 알 먹어봤는데요, 알약이 조금 크긴 크네요. 사진으로도 느껴지실겁니다.
이게 오늘 소개해드린 콘드로이친을 포함해서 제가 매일 먹는 영양제와 건강보조식품들입니다. 와이프의 컨디션(?)에 따라 조금 더 늘어날 때도 있고, 한 두알 줄어들 때도 있는데, 대략 매일매일 이렇게 챙겨 먹고 있습니다. 챙겨서 주니 열심히 먹고 있긴 한데, 건강에 확실히 좋은지는 잘 모르겠네요. 물론, 어느 누구도 알 수 없겠지만…
이렇게 이번에 구입한 콘드로이친 구입 후기 간략하게 소개해드렸습니다. 한달에 만육천 원이면 하루에 500원 이상인데, 그렇다면 저렴한 건강보조식품은 아니라고 봅니다. 반면에 그만큼 몸에 좋은 것일 수도 있겠구요. 아마 등산을 자주 다니기에 연골에 좋다는 콘드로이친을 구입한 것 같은데, 보스웰리아에서 시작해서 MSM으로 넘어가더니 이번엔 콘드로이친이네요. 어쨌건, 사랑하는 아내가 챙겨주는 것이니, 열심히 먹어야겠습니다.
아래는 지난번에 구입한 MSM 구입후기… 다들 잘 아시겠지만, MSM 또한 관절에 좋은 건강보조식품이라고 합니다.
역시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