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밥 맛있는 집 보령 진추어탕

오늘은 보령 밥 맛있는 집, 한 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보령시 동대동에 위치한 진추어탕… 상호 그대로 추어탕을 취급하는 식당으로, 보령 현지분들이 많이 찾는 밥 맛있는 집입니다. 특히나 갓 지은 돌솥밥을 곁들일 수 있어서 추천하는 밥집인데요, 추어탕 맛도 괜찮고 반찬 등 나오는 차림까지 좋아 맛있는 밥 한 끼하기 좋은 식당입니다. 보령 여행 시 맛있는 밥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봅니다.
보령 밥 맛있는 집
보령 진추어탕에 도착했습니다. 대로에서 살짝 안쪽인데,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가게 바로 앞 공간은 무료 주차공간으로, 주차하기 편한 위치이기도 합니다. 다만, 빈 자리가 있을 경우에만…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저녁 8시까지네요. 연중무휴라고 합니다. 밥 먹기 좋은 식당…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사진과 같이 하나의 큰 공간으로 되어 있고, 모두 입식테이블이 놓인 구조입니다. 나름 깔끔한 느낌…

메뉴 및 가격표입니다. 다른 메뉴도 보이지만, 여기는 상호 그대로 추어탕집입니다. 일반 공기밥이 나오는 추어탕이 만 원, 돌솥밥이 나오는 추어탕은 11000원… 개인적으로 돌솥 추어탕 추천합니다.

이곳 진추어탕, 맛있게 먹는 방법… 진짜, 소개한 그대로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잠시 기다리면 주문한 음식이 나옵니다. 사진 그대로 아주 깔끔한 한상…

갓 지은 돌솥밥이어서 밥 맛이 더 좋은 곳입니다.

추어탕은 시래기를 넣은 것으로 비주얼상으로는 남원식 추어탕과 흡사해보입니다. 하지만, 남원식 추어탕보다는 보다 구수하고 담백한 맛으로, 들깨가루를 넣고 끓인 것이 특징입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 그대로 국수사리로 시작해봅니다.

그런다음 대략 밥의 절반 정도는 어리굴젓과 먹습니다. 이곳 어리굴젓 상당히 별미인데요, 어리굴젓 하나만으로도 밥 한 공기 쉽게 비울 수 있을만한 맛입니다.

남은 공기밥 절반은 추어탕에 말아서… 밥을 말기 전에 추어탕을 너무 많이 먹은 것 같네요. 맛있어서… 맵고 짜지 않아서 추어탕만 따로 퍼 먹어도 괜찮은 맛입니다.

깔끔하게 비워진 밥상… 보령 밥 맛있는 집, 진추어탕…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큰 기대만 하지 않는다면, 누구나 맛있는 밥 한 끼 즐길 수 있는 괜찮은 식당입니다. 보령에서 맛있는 밥집 찾으시는 분들, 여기 추천해봅니다. 아래는 전국의 순대국 맛집 목록 및 그 방문기…
>전국 순대국밥 맛집 지도 베스트 40 순대국 맛지도<
역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