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 정글게스트하우스 숙박
오늘은 충북 단양의 정글 게스트하우스 숙박 후기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행길에 게스트하우스에서 묵은 것은 거의 처음인 것 같은데, 이곳 단양의 숙박시설 요금이 너무 비싸서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습니다. 그나마 단양 정글 게스트하우스가 위치도 나쁘지 않고, 또 토요일 두 명 숙박요금이 6만 원 수준이어서 이곳으로 숙박 예약을 했는데, 나름 재미난 경험이었습니다. 단양읍내에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주말 하룻밤 숙박이 필요한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단양 정글게스트하우스에 도착했습니다. 단양 구경시장에서는 걸어서 5분 정도 위치… 오래된 3층짜리 건물…
저희가 하룻밤 묵었던 객실입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의 숙박이 거의 처음이어서 다른 곳 분위기는 모르겠으나, 일단 심플하네요. 그럼에도 6만 원이라는 가격은 주말임을 감안해도 비싼 금액으로 느껴집니다. 물론, 이곳 단양 읍내에서는 저렴하다고 봐도 무방한 수준이지만…
2인용 침대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침구류 상태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티비, 냉장고 등은 없었고, 헤어드라이어와 에어컨은 있었습니다. 작은 탁자와 거울…
침대에서 본 욕실과 출입구… 욕실문이 진짜 레트로했습니다. 아마, 아주 오래된 모텔을 리뉴얼한 것이 아닌가 추측됩니다.
욕실은 너무 좁았지만, 어쨌건 하룻밤 숙박이고 또 근처에서는 가장 저렴한 숙박요금의 숙소여서 감안할 수 있었습니다.
창밖 풍경… 이래서 단양 정글게스트하우스인가…?
장점은 주변에 비해 주말 요금이 저렴하다는 것과 꽤나 조용하다는 것, 단점은 다른 지역에 비해 숙박요금이 비싸다는 점과 그 비싼 요금에 비해 시설은 많이 낙후되었다는 점… 장단점이 확실한 곳이니, 단양 여행 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래는 근처에 있는 꼬마김밥집… 여긴, 가성비 좋고 맛있는 곳이어서, 개인적으로 강추합니다.
>단양 김밥 맛집 단양 꼬마뚱김밥 마늘뚱김밥 특이해서 추천<
역시, 단양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