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새치염색약 추천 수화연 염색약 셀프 염색 방법
오늘은 새치염색약 추천 한 가지 해볼까 합니다. 더불어 셀프 염색 방법까지 소개할까 하구요. 사실, 제 머리에 사용한 새치염색약은 아닌데, 아내가 얼마전부터 사용하고 있는 셀프 염색약으로, 와이프의 설명으론 간편하면서도 효과가 좋다고 해서 추천해봅니다. 셀프 염색 방법도 그다지 어렵진 않아서, 비싼 요금 지불하면서 미용실에서 염색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실만한 정보이겠습니다. 더불어, 최근에 새치가 생긴 분이거나 염색을 해야겠다 생각이 드는 분이라면 참고하실만한 정보이겠구요. 새치염색약 추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새치염색약 추천
아내가 최근에 사용하고 있는 새치염색약입니다. 수화연이라는 이름의 제품으로, 제 친구 와이프한테 물어보고 사용하게 된 상품입니다. 한 번 사용하고 나선 미장원에서 염색을 하지 않는데요, 그만큼 편하고 효과도 좋은 모양입니다.
하수오 추출물이 든 염색약이라고 합니다. 어떤 효과 때문에 하수오 추출물을 넣은 건지는 모르겠지만, 어쨌건 좋아보이네요.
염색약 성분… 계속해서 보면 아시겠지만, 두 개가 한 세트입니다.
특징 및 사용방법… 7-10분 정도만 지나면 자연스레 염색이 되니, 미장원에서 오랜시간 기다릴 필요도 없고, 그만큼 비싼 요금을 지불할 필요도 없겠습니다.
패치테스트, 알러지테스트를 꼭 해보라고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피부에 접할 수 밖에 없는 제품인지라 민감한 분이라면 알러지가 생길수도 있으니까요. 참고로, 제 아내는 알레르기가 보통 사람들보다는 훨씬 심한 편임에도 이 제품에는 알레르기 반응이 없었습니다. 이 염색약을 와이프가 고집하고 있는 이유 중 하나…
상자속에는 사진과 같이 똑같이 생긴 팩 두개가 한 세트로 들어있습니다.
한쪽은 염모제…
다른 한쪽은 산화제… 어떤 역할을 하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두 가지를 동시에 사용해야만 합니다.
이제부터 셀프 염색 방법…
먼저, 다이소에서 천 원으로 구입한 염색 기구부터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작은 통과 빗을 세트로 1000원이라는 놀랄만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셀프 염색 시 상당히 도움이 되는 기구입니다. 언제, 다이소가면 한 번 찾아보시길…
특히나 아래의 사진처럼 생긴 빗이 유용합니다. 1회용 고무장갑을 끼고 머리 감듯이 염색약을 머리에 묻혀도 되지만, 보다 꼼꼼하게 염색할 땐 이 빗이 유용합니다.
염색 전 아내의 머리 상태… 요새 부쩍 새치가 늘고 있습니다. 흰 머리는 신기하게도 동일한 부위 근처에만 집중적으로 나는 것 같습니다.
이제부터 진짜 셀프 염색 방법… 염색약 두 팩을 적당한 용기에 사진처럼 짜 놓습니다.
두 개의 염색약 팩은 사진과 같이 전혀 다른 색깔과 질감의 형태로, 위에 언급을 했듯이 하나는 염모제이고 다른 하나는 산화제라고 합니다.
짜 놓은 두 염색약을 꼼꼼하게 뒤섞으면 사진과 같은 형태로 색이 변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점점 더 검은색으로 변하구요.
이 염색약을 사진과 같이 빗 등을 이용해서 염색할 부위에 묻히면 됩니다. 그러면 끝…
한 부분에 새치만 생긴 분이라면 그 부분만 염색을 하면 되지만, 여기저기 다양한 곳에 흰머리가 난 분이라면 머리 전체에 염색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히려 그게 염색하기 더 편할수도 있으니까요.
왜냐하면, 아래의 사진처럼 염색약을 일회용 고무장갑을 낀 손으로 묻혀서 머리에 골고루 샴푸하듯이 묻히면 되니… 빗으로 염색약을 묻히는 것보다는 이렇게 하는 것이 훨씬 더 편하고 확실한 방법입니다. 이 새치염색약 추천 이유…
그렇게 머리 전체에 염색약 묻힌 상황… 여기서 한 가지 자세히 보셔야 할 것은, 머리 앞 부분에 염색약이 묻지 않은 흰머리가 몇 가닥 그대로 남아있는 상태라는 것… 제가 도와줬으면 보다 꼼꼼하게 염색약을 머리카락에 묻혔을텐데, 와이프는 항상 본인의 손으로만 염색을 하네요. 이유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어쨌건, 그렇게 머리카락에 염색약으로 도포한 후 대략 7-10분 정도 있다가 머리를 감으면 셀프 염색은 끝나게 됩니다. 보신 그대로 정말 어렵지 않고, 머리 감기전에 염색약만 머리에 골고루 묻힌 후 10분 정도 있다가 머리를 감으면 되겠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보니, 사진과 같이 흰 머리 몇 가닥이 염색되지 않고 그대로 남아있네요. 이건 위 사진에서 설명을 드렸듯이 염색약의 문제라기 보다는 염색약을 머리카락에 보다 꼼꼼하게 도포하지 않은 문제라고 보면 됩니다. 그렇기에 염색은 혼자 하는 것보다는 누군가가 도와주는 것이 보다 확실하고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겠습니다.
이렇게 수화연이라는 새치염색약 추천 한가지 하면서 셀프 염색 방법도 소개해드렸습니다. 새치염색약 추천이유는 시간과 금전적인 측면에서 미용실을 이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경제적이라는 점 때문입니다. 염색 퀄리티도 미용실에서 비싼 요금을 지불하는 것만큼 괜찮은데요, 아마 셀프염색을 한 번도 안해본 분은 계셔도 한 번만 해본 분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만큼 장점이 많으니…
다음은 새치에 관한 나무위키 정보입니다. 새치가 노화가 아닌 원인불명의 흰머리라고 되어 있는데요, 꽤 재미있는 정보이니 참고하시길 바라구요.
다음은 무릎 관절에 좋은 영양제 구입후기… 머리에 새치가 생길 나이면 무릎 관절에도 신경을 써야 할 나이겠죠.
역시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