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 모텔 추천 애플트리 무인텔 후기
오늘은 이번 강원도 영월 여행길에 하룻밤 묵었던 영월 모텔 한 곳 추천해볼까 합니다. 강원도 영월군 한반도면 쌍용리에 위치한 애플트리 무인텔… 아주 한적한 시골마을 외진 곳에 자리하고 있는 모텔입니다만, 그래서 더 조용하게 하룻밤 묵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숙박 요금도 합리적인 수준이어서 영월 여행길 하룻밤 묵을만한 숙소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봅니다.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영월 애플트리 무인텔에 도착했습니다. 말씀드린 대로, 시골마을 외진 곳에 위치하고 있었고, 진입로가 조금 애매한(?) 위치여서 헷갈릴 수도 있습니다. 무인텔 진입로 바로 앞에 주유소가 있는데, 그 주유소가 보이면 주유소 쪽으로 들어가면 진입로가 보일 겁니다. 사진처럼 다른 무인텔과는 달리 1층으로 된 구조가 특이해보입니다.
저희는 가기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편하게 입실할 수 있었습니다. 그냥 가도 되지만, 가급적이면 숙박 예약 사이트를 통해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길 권해드립니다.
숙박 요금, 평일 5만원 주말 6만원…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봅니다.
차를 주차하고 방으로 들어섰습니다. 말씀드린 대로, 1층으로 된 구조여서 좁은 계단을 올라갈 필요가 없어서 좋습니다.
안쪽으로 침대가 보이고…
침대 옆 칸막이 안쪽이 욕실 공간입니다.
침대는 그다지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쿠션도 각자 두 개씩 배치되어 있고, 나름 퀄리티가 괜찮습니다. 하룻밤 별 무리 없이 묵어갈 수 있는 수준…
티비 위치도 침대에 누워서 편하게 볼 배치입니다. 여행길에 묵게되는 모텔 중에서 티비 위치가 묘한(?) 곳도 가끔씩 있는데, 불편한 자세로 티비를 봐야할 때가 그러합니다. 그런 면에서 여긴 티비위치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별거 아닐 수도 있으나 컵라면 두 개가 만족도를 더욱 높여줍니다. 늦은 밤 맛있는 간식으로 잘 먹었습니다.
영월 모텔 애플트리 무인텔에는 사진과 같이 공기청정기도 비치하고 있습니다.
냉장고 안에는 생수 두 병과 캔 음료 두개가 비치되어 있었고…
욕실 공간…
씻을 때 필요한 이런저런 비품들…
욕실 상태도 나쁘지 않습니다. 중간이 세면대이고, 사진에서 보이지 않는 세면대 오른쪽에 좌변기가 있고, 왼쪽이 사진과 같이 샤워기가 있습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 울창한 숲이어서 조용하고 공기까지 좋아서 괜찮았지만, 1층인지라 잘 때 창문을 열어두진 못하겠더라구요. 이 곳까지 도둑이 들어올리는 없겠지만, 그래도 1층이어서…
이렇게 영월 모텔 애플 무인텔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큰 기대만 하지 않으면 누구라도 여행길 하룻밤 조용하게 묵어갈만한 숙소이구요, 미리 숙박 예약을 하고 가면 보다 편하게 묵으실 수 있을 겁니다. 영월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음은 영월에 있는 다른 다양한 숙박시설에 관한 정보…
역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