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역 근처 숙소 호텔 어반브라운 스위트 숙박 후기
오늘은 대전역 근처 숙소 한 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번 대전 여행길에 하룻밤 묵었던 호텔, 어반브라운… 스위트에서 하룻밤 지냈는데 숙박요금이(숙박 예약 사이트의 할인쿠폰을 사용해서) 7만원의 가격인지라 가성비가 나름 괜찮은 편이었고, 또 일단은 대전역과 가까워서 대전역 근처에서 하룻밤 묵어야 할 여행객들이라면 추천할만한 숙박시설이라 생각합니다. 아주 럭셔리한 느낌의 호텔은 아니지만 여행길 하룻밤 정도 묵어갈만한 숙소는 되니, 대전역 근처 호텔 찾으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대전역 근처 숙소, 호텔 어반브라운에 도착했습니다. 상호에 브라운이라는 단어가 붙어서 그런지 건물 색깔이 갈색이더군요. 대전역에서는 3킬로미터 정도 떨어진 위치이고, 7층쯤 되는 높이의 호텔입니다. 주차장은 지상과 지하로 나뉘어 있는데, 저희는 지상에 주차를 해서 지하 주차장의 상태는 잘 모르겠습니다. 어쨌건, 넓은 대로에서 바로 안쪽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인지라, 접근성도 좋은 편입니다. 참고로, 주변에 유명한 맛집을 포함한 식당과 술집이 많습니다.
저희들이 묵은 객실, 스위트 6호… 말씀드린 대로, 숙박요금은 비수기 평일 기준으로 8만원인데, 숙박 예약 사이트의 쿠폰을 사용해서 7만원에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신발을 벗는 작은 홀이 있고, 중문이 있습니다. 중문을 열면 다음 사진과 같은 모습의 객실이 나옵니다.
방 크기는 적당했습니다. 아주 넓은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좁은 것도 아닌… 일단, 좁다는 느낌은 들지 않는데요, 둘이서 하룻밤 묵기에 딱 적당한 크기의 객실이었습니다.
대전 호텔 어반브라운 객실 침대 사진… 침대 사이즈도 적당했고, 퀄리티도 좋았습니다.
이 객실의 장점이자 특이점… 사진과 같이 커다란 안마의자가 있다는 것인데, 브람스 안마기라고 예약할 때도 예약 사이트에 커다랗게 강조를 해놨더군요. 사용도 해봤는데, 좋긴 했습니다. 안마기에서 잠시 안마를 즐기고 욕조에서 반신욕으로 마무리… 추천합니다.
작은 탁자와 의자도 갖추고 있고…
침대에 누우면 보이는 벽면 쪽…
저희는 사용하진 않았지만, 컴퓨터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이래저래 모자란 장비나 시설은 없는 숙소입니다.
공기청정기도 갖추고 있습니다.
욕실을 사용할 때 필요한 비품은 따로 박스에 담겨있습니다. 간혹 어떤 모텔이나 호텔에는 이 비품이 담긴 상태가 별로인 경우, 그러니까 먼지가 많이 묻어 있는 경우도 있는데, 여긴 그런 것들을 미연에 방지하는 모습입니다.
냉장고에는 생수 두 병과 작은 캔 음료 두 개…
다음은 욕실입니다.
사진과 같이 욕조가 있어서 좋습니다. 위에도 잠시 언급을 했지만, 안마의자에서 잠시 몸을 풀고 욕조에 따뜻한 물을 받아 반신욕까지 즐긴다면, 하루의 피곤함은 금세 사라집니다.
창 밖 풍경… 바로 옆 건물은 아니어서 프라이버시는 어느 정도 보장이 되는 상태였고, 제가 묵은 객실이 3층이어서 더 위쪽 객실을 사용한다면 프라이버시는 확실히 보장이 되는 건물 배치였습니다. 참고로 객실은 7층까지 있었습니다.
이렇게 이번에 다녀온 대전 여행길 하룻밤 묵었던 대전역 근처 호텔, 어반브라운에 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아마, 대전 쪽으로 여행계획 세우면서 대전역 근처 숙소 찾으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여기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접근성도 나름 좋고, 또 말씀드린 대로 주변으로 맛집도 많이 자리하고 있는 위치인지라…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음은 대전시청에서 추천하는 숙박시설 목록…
역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