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백년가게 대물림 맛집 오색막국수
오늘은 원주 백년가게 한 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원주시 태장동에 위치한 오색막국수… 1995년에 처음 문을 열었다는 이곳은 원주시 대물림 맛집으로도 선정이 된 곳으로, 막국수 좋아하는 분이라면 여행길 한 번쯤은 가볼만한 원주의 노포식당입니다. 원주 여행 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원주 백년가게 오색막국수
원주 오색막국수 집에 도착했습니다. 대로변이어서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주차장이 아주 넓어서 좋았습니다. 식당에 부속된 주차장인지는 모르겠지만…
중소벤처기업부 선정 원주 백년가게
원주시 선정 대물림 맛집… 1995년에 처음 문을 열었다고 되어 있네요.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다만, 동절기에 해당하는 영업시간으로, 동절기 이외에는 영업시간이 더 길 것으로 추측됩니다.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무…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 것으로 봐선 여름엔 영업시간이 더 긴 게 맞는 것 같습니다.
메뉴 및 가격표… 9000원짜리 막국수가 메인이고 그 외에 메뉴들도 제법 많았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9000원짜리 물막국수 하나와 10000원짜리 비빔막국수 곱배기 하나씩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따뜻한 메밀차부터 한 잔… 사진에는 없는데, 입식테이블과 좌식테이블이 나누어진 구조였고,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하는 구조였습니다.
잠시 기다리면 주문한 음식이 서빙됩니다.
먼저, 비빔막국수 곱배기, 가격은 10000원…
비빔막국수인데 은근히 육수가 많아서 놀랐습니다.
양념장…
열심히 비비면 아래와 같은 비주얼…
면은 색감에 비해서 메밀 함유량은 그다지 높은 스타일은 아니었고, 식감은 일반 국수와 흡사했습니다.
다음은 물막국수… 이건 확실히 물막국수처럼 보입니다.
양념장…
양념장을 섞은 후…
메밀 함유량이 더 높아서 조금 더 투박한 식감이었다면 하는 아쉬움은 있는데요, 이는 사람의 식성과 취향에 따라 다르게 느끼실 부분이니 참고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만, 요즘엔 보기 힘든 배추 백김치에는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깔끔하게 비운 한상…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원주 백년가게 오색막국수… 막국수 좋아하는 분이라면 원주 여행길 한 번은 가볼만한 곳이라 생각합니다. 원주 여행 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