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스탬프 투어 기념품 선물 소오소 소금 뜸부기쌀
오늘은 얼마전에 신청한 서산 스탬프투어 기념품 선물 받은 후기 간략하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충남 서산시에는 재미난 여행이벤트로 스탬프 투어를 현재 진행중에 있는데요, 서산 쪽으로 여행 계획이 있는 분이라면 도전해볼만한 재미난 이벤트입니다. 저는 아내와 함께 얼마전 서산여행길에 스탬프 투어를 완성하고 기념품을 신청했는데, 그게 이번에 도착했습니다. 과연 스탬프 투어 기념품으로 무엇이 올까 궁금했습니다만, 생활에 도움이 될만한 서산 특산품으로 두 가지 받을 수 있었습니다. 서산 뜸부기쌀과 서산 소오소 소금… 여하튼, 서산 쪽으로 여행가실 분들 또는 서산 스탬프 투어 도전하실 분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우체국에서 소포가 도착했다고 문자가 와서 문 밖에 나가보니, 아래와 같은 커다란 소포 박스가 와 있네요.
택배박스 위쪽에 아래 사진과 같이 서산 스탬프 투어 기념품이라고 표기하고 있어서, 얼마전에 신청했던 그것이라는 것을 눈치 챘습니다.
택배 박스를 열어봅니다.
똑같은 상품이 두 세트 들어있었습니다. 아마, 아내와 제가 각각 신청해서 두 세트를 한꺼번에 보낸 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서산 스탬프 투어 기념품은 아래와 같은 선물 두 가지라는 의미…
먼저, 봉지에 든 것 하나… 뜸부기쌀…
아마, 서산 지역에서 생산되는 쌀인 것 같습니다. 품질 좋은 쌀이라고 하니, 한 가족의 몇 끼 맛있는 쌀밥용은 되겠습니다. 흰 쌀 1KG…
다음은 이쁜 종이박스에 포장된 것… 위쪽에 ‘소오소’ 라고 문늬처럼 문자가 박혀있고, 그 아래에 ‘소금이 오는 소리’라고 해석이 달려있습니다.
소오소는 서해 갯벌 염전에서 생산된 명품 천일염이라고 설명되어 있네요.
종이 박스 안에는 아래 사진과 같이 작은 병에 든 소금 두 개가 있습니다.
각각 140g쯤 되고, 하나는 퓨어 솔트, 다른 하나는 생강 솔뜨… 생고기 구워먹을 때 딱 좋을만한 고급 소급들…
그렇게 이번 서산 여행길에 도전했던 서산 스탬프 투어 기념품 선물 두 세트로 아주 기분 좋은 저녁을 보냈습니다. 흰 쌀밥을 먹을 때마다 또는 맛있는 고기를 구워먹을 때마다 서산 스탬프 투어가 생각이 날 것 같네요.
말씀드린 대로, 그다지 어려울 것도 없는 스탬프투어이니 서산 쪽으로 여행계획이 있는 분들은 꼭 한 번 도전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즐거운 여행도 하고, 알찬 선물도 챙길 수 있는, 서산 스탬프 투어 추천합니다.
아래는 이번에 다녀온 서산 스탬프 투어 목적지 9곳으로, 서산 9경이라 불리는 서산의 대표적 여행지들입니다. 참고하시구요
아래는 이번에 다녀온 서산 여행길 맛있는 식사 한 끼 한 서산의 순대국집 방문 후기입니다.
>서산 순대국밥 맛집 해미읍성과 가까운 해미종합시장 맛집 서산 대동식당 추어탕도 좋아요<
역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